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미술품 사이에 냉장고가…삼성전자 비스포크, 예술축제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19 유니온아트페어',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뉴스1

삼성전자 모델이 20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2019 유니온 아트페어' 삼성전자 부스에 전시된 다채로운 패널로 피에트 몬드리안의 작품을 연상시키는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2019.09.20/뉴스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권구용 기자 = 삼성전자가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 부스를 축제형 예술 장터인 유니온아트페어에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다가간다.

삼성전자가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 B동에서 열리는 '2019 유니온아트페어'에 참가해 비스포크 냉장고를 전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유니온아트페어는 신진 작가들의 미술 작품을 대중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현대미술 축제다.

삼성전자는 이 행사에서 비스포크 냉장고를 다양한 예술 작품들과 함께 전시해 관람객들에게 일상이 예술이 되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의 부스는 코럴, 옐로우, 화이트, 민트 등 비스포크의 다채로운 패널로 피에트 몬드리안의 작품을 연상시키는 연출을 했다.

또한 삼성전자는 이 행사에 참여한 이희준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냉장고'도 선보였다.

이희준 작가는 도시의 풍경을 추상적 회화로 표현한 작품들을 주로 선보여 왔으며 비스포크 냉장고에도 이 같은 작품세계를 접목시켰다.

유니온아트페어의 관람 가능 시간은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한편, 삼성전자는 '나만의 비스포크 냉장고'를 디자인할 수 있도록 비스포크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다음달 4일까지 공모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inubic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