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이슈 게임정책과 업계 현황

    서비스 ‘6000일’ 앞둔 메이플스토리,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아이템 지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메이플스토리 6000일 기념 이미지. (사진제공=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국내 서비스 6000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요술램프에서 메이플 월드로 나온 ‘요정 웡키’의 기억을 되찾는 ‘요정 웡키의 요술램프’를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오르비스행 비행선’, ‘행복한 마을’, ‘설귀도 낚시터’ 등 추억의 맵에서 미션을 수행하면 경험치와 마일리지, 소원 보상, 스페셜 훈장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10일차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6000일 기념 텀블러와 오르카 피규어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 서비스 6000일이 되는 10월 1일에는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6000일 축하 파티 의자’를 지급한다. 내달 7일까지 이벤트 의자에 6000초 동안 앉아 있으면 ‘6000일 경험치 보따리’와 ‘6000일 축하해 데미지 스킨’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PC방에서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PC방 누적 이용시간에 따라 특별 보상 ‘빅토리아 아일랜드 화관 상자’, ‘메가 버닝 부스터’, ‘6000일 축하해 데미지스킨(유닛)’, ‘5만 메이플포인트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조성준 기자(tiatio@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