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삼성카드, 차량구매 고객에 캐시백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삼성카드가 오는 31일까지 다이렉트 오토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캐시백 등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19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이벤트 응모 후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를 이용해 행사 대상 차종을 구매하고 주유·항공·숙박 등 휴가 관련 업종에서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휴가비 1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차종은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인 모하비, 팰리세이드, 셀토스, 싼타페, 카니발, 렉스턴, 트래버스, QM6 등이다.

아울러 이벤트 응모 후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를 이용해 전 차종 신차 구매 시 할부원금 기준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준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2016년 7월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자동차 금융을 모바일로 전환한 '다이렉트 오토'를 출시했다. 올해 2월에는 '내 차 시세 조회', 7월 '내 차 팔기' 서비스 등을 잇따라 선보이며 자동차 금융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역량을 기반으로 다이렉트 오토, 내 차 시세 조회 등 온라인 기반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선보여왔다"며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cjk@fnnews.com 최종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