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라마다 김포한강호텔 할로윈이벤트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할로윈. 사진제공=김포한강호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포=파이낸셜뉴스 강근주 기자]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라마다와 제휴해 2019년 3월 김포 아라육로에 개관한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 어린이를 위해 오는 11월2일까지 할로윈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이베트 참가자는 1층 로비라운지에서 호박 등신대 등 다양한 할로윈 장식에서 기념촬영을 할 수 있고, 포토존 촬영용 의상과 소품을 빌릴 수 있다. 특히 호텔 2층 키즈존은 주말(토요일 오후 2시~7시, 일요일 오전 9시~오후 1시)에 한해 모든 어린이에게 할로윈 젤리와 캔디&초콜릿을 선사한다.

파이낸셜뉴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키즈존. 사진제공=김포한강호텔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키즈존. 사진제공=김포한강호텔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키즈존. 사진제공=김포한강호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할로윈을 즐기고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인스타그램에 인증샷-리그램을 올리는 이벤트를 통해 숙박권-키즈존 이용권을 증정한다. 2층 키즈존에는 컬러리프, 사각그네 흔들다리, 주방놀이, 북카페, 볼풀 존, 와이드 매트힐 등을 부모와 함께 7700원(어린이 1인)에 시간 제한 없이 연말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김포한강호텔은 지하3층부터 지상14층까지 총 588개 11타입의 객실과 키즈존, 레스토랑, 연회장, 비즈니스센터, 휘트니스센터, 코인 런드리 등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자연 채광이 좋은 한강 조망 인테리어가 유명하며 매주 토요일에는 김포의 화려한 불꽃축제를 객실에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전망대, 산책로, 자전거도로, 체육공원, 캠핑장, 선착장, 인공폭포 등 문화시설은 힐링을 안겨주고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은 또 다른 편의성을 제공한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