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서부발전, 제4기 감사자문위원 위촉 및 자문회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21일 한국서부발전 최향동 상임감사위원(좌측 여섯 번째), 감사자문위원과 실무 관계자들이 감사자문위원회 위촉 및 자문회의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한국서부발전(상임감사위원 최향동)은 21일 충남 태안 본사에서 `제4기 감사자문위원 위촉행사 및 자문회의`를 개최했다.

이번에 위촉된 제4기 감사자문위원은 박도하 법률사무소 대표, 양인기 시민의 힘 사무총장, 최우리 태안군 성·인권상담 센터장, 김용우 대한산업안전협회 기술국장 등 4명으로 ▲법률 ▲사회적 가치 ▲성·인권 ▲안전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했다.

서부발전 감사자문위원회는 그간 감사업무의 전문성 향상과 열린 감사 실현을 목적으로 감사활동의 효율성 제고방안, 청렴·윤리 문화 정착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왔다.

이날 열린 감사자문회의에서는 안전분야 특정감사 결과,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 회사 내부 행동강령 위반에 관한 사례발표와 함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향후 감사활동을 위한 개선방안을 마련했다.

서부발전 최향동 상임감사위원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감사환경에서 감사자문위원들에게 적극적인 감사자문의 역할을 요청하는 한편, 감사업무 담당자들에게는 자문내용을 감사행정에 반영해 자체감사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여 나갈 것”을 당부했다.

전국 주성남 기자 jsn024@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