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HDC현대산업개발, 민간임대 `일산2차 아이파크` 11월 입주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일산2차 아이파크 투시도 [자료 = HDC현대산업개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11월 민간임대 아파트인 '일산2차 아이파크'의 홍보관을 단지 내부에 마련해 입주자 모집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1842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9층, 4개동, 전용면적 74~84㎡,총 214세대 규모다.

일산신도시에 들어서는 새 아파트로 계약 즉시 입주할 수 있는 선시공후임대 물량이다.

이사 걱정 없이 최대 8년까지 거주(2년 단위 계약)가 가능하고,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된다. 임대료 상승률은 2년 단위 5% 이하로 제한되며, 보증보험사를 통해 임대보증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임대물량이라 재산세와 보유세 등 세금 부담이 없고, 계약금 300만원에 입주자 상황에 따라 다양한 보증금과 월세를 선택해 거주할 수 있다. 계약 후 3개월간의 입주 유예기간을 통해 자금마련과 이사일정 등을 임대인 상황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모당초등학교(혁신초), 안곡중학교를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후곡학원가가 인접해 있다. 도보권에 경의중앙선 풍산역이 있으며, 이마트 풍산점과 애니골카페, 동국대학병원 등도 가깝다.

단지 내 4개층(B2~2F)에는 대규모 상업시설과 키즈수영장, 운동시설 등이 들어선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보유여부, 소득 제한, 주택 소유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계약할 수 있으며, 세액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