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호반산업, 검단신도시 메인대로 옆 `호반써밋 인천 검단Ⅱ` 11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호반써밋 인천 검단Ⅱ 조감도 [사진 = 호반산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호반산업은 오는 11월 인천시 서구 원당동 유현사거리 인근에 '호반써밋 인천 검단 Ⅱ'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인천 검단신도시 AA1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8개동 719세대(전용 ▲72㎡ 168세대 ▲80㎡T 16세대 ▲84㎡ 322세대 ▲93㎡T 19세대 ▲97㎡ 184세대 ▲107㎡T 0세대, T 테라스)로 조성된다. 특히 사업부지가 신도시 내 메인대로 인근에 위치해 근린생활시설과 중심상업시설을 비롯해 다양한 생활기반시설을 보다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만큼 관심이 예상된다.

먼저 공항철도 환승역인 계양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인천1호선 검단연장선 101역(가칭)도 인근에 예정돼 있다. 앞으로 검단~경명로간 도로(개통 예정)가 공항고속도로와 연결되고 원당~태리간 광역도로도 추진 중이어서 향후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도보통학거리에 학교용지와 인천 영어마을이 있다.

세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판상형 설계(일부 세대 제외)가 적용됐으며, 계약자는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공간 연출을 할 수 있다.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제공하고 저층 일부 세대는 테라스형으로 배치했다.

호반산업은 다음 달 모델하우스 개관 전에 홍보관(인천시 서구 당하동 희림타워 101-1호)을 마련해 운영 중이다. 카카오채널 '호반써밋 검단'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고, 채널 등록 후 홍보관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