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프레쉬벨, 14~17일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건강음료 전문회사 프레쉬벨은 오는 14∼17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레쉬벨은 그동안 백화점, 면세점,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스토어팜 및 오픈마켓 등의 온라인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것에 아쉬움을 표현했던 소비자들의 마음을 반영해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게 됐으며, 이번 전시회에서 '유교전 특별가'를 구성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산 재료, 무첨가를 원칙으로 건강하게 제품을 만드는 프레쉬벨의 대표 제품인 '파파주스'는 어린이 배도라지즙과 어린이 배수세미즙으로 구성돼 있으며, 두 제품 모두 100% 국산 재료만을 이용해 만들어졌다.

배도라지즙은 배와 도라지 그리고 박하와 맥문동이 투입됐고, 배수세미즙은 배와 수세미 그리고 유근피와 상백피가 첨가돼 있다.

회사 관계자는 "프레쉬벨의 유교전 참여는 이번이 처음으로 이번 유교전을 통해 고객들을 더 가까이서 만나고 싶다"며 "무료 음료 증정 등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니 편하게 프레쉬벨 부스를 방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레쉬벨은 이번 유교전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일산, 수원, 부산, 대구 등 전국 육아 전시회 참여를 통해 고객들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