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충북보과대, '제6회 청년 취업·창업의 날'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청주=뉴스핌] 이주현 기자 = 충북보건과학대학교가 성공취업 및 창업을 위한 '2019년 제6회 청년 취업·창업의 날' 행사를 13일 대학 강당 및 캠퍼스 일원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성공적인 취업과 창업을 위한 취업 주간행사의 일환으로 △채용설명회 △취업 및 채용 컨설팅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여대생 면접이미지 메이킹 특강 △고용노동부청주지청 취업지원 정책 홍보 △입사지원서류 및 면접 대응 개인별 피드백 △각종 시연 행사 등에 재학생 700여명이 참여했다.

뉴스핌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제6회 청년 취업·창업의 날' 행사가 13일 대학 강당 및 캠퍼스 일원에서 개최됐다.[사진=충북보과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에는 ㈜우진산전, LG유플러스, SK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가 참여하여 직무정보와 기업정보를 제공하는 채용설명회를 가졌고, SK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는 현장에서 직접 채용면접을 진행하는 산학관 잡매칭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학생들이 학과에서 배우고 익힌 이론과 실습을 통해 제작한 결과물을 평가받을 수 있는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전공 UCC경진대회, 창업 마인드 고취를 위한 창업동아리의 시제품 전시회, e-포트폴리오 수상작 전시회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충북보과대 이윤수 학생취업처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취업의지와 역량을 제고하고 지역산업체에 충북보과대 재학생들의 우수한 능력을 인식시켜 청년 취업난 극복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thecm@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