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버츠비, '착한보습' 핸드크림 3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버츠비 핸드크림 3종. 제공|버츠비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착한 성분을 강조한 버츠비가 자연 유래 성분의 보태니컬 핸드크림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버츠비 핸드크림은 시어버터를 비롯해 호호바버터, 코코넛야자오일, 바오밥나무오일, 해바라기씨오일, 피마자씨오일 등 보습력이 뛰어난 식물성 버터와 오일을 블렌딩하여 거친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준다. 또한 소비자 2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통해 텍스처 및 발림성 만족도 100%를 기록하는 등 부드러움 발림성과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를 인정 받아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더했다.

또한 인공향이 아닌 자연에서 찾은 내추럴 향을 담았고 국내에서는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3가지의 유니크한 향 조합으로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마치 향 테라피를 하는 듯해 기분전환을 도와준다.

‘버츠비 라벤더 앤 허니 핸드크림 위드 쉐어버터’는 라벤더의 은은한 허브 향기와 꿀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보내티컬 가든에 와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해준다. ‘버츠비 로즈마리 앤 레몬 핸드크림 위드 쉐어버터’는 로즈마리의 싱그러움에 레몬 탑노트가 더해져 초록 가득한 풀밭에 있는 느낌을 선사하며, 마지막으로 ‘오렌지 블라썸 앤 피스타치오 핸드크림 위드 쉐어버터’는 오렌지 시트러스 향에 따뜻한 너트의 향을 더해 경쾌하고 유니크한 나만의 향취를 지니게 해주는 향을 담았다.

버츠비 핸드크림은 올리브영과 버츠비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