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캠코,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캠코는 희망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첫날인 13일 제주 캠퍼트리 호텔 & 리조트에서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기념식'을 개최한 후 제주도 여행에 참가한 가족,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캠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경제적 여건으로 가족여행의 기회를 갖지 못했던 가정 등 총 50가족, 150명을 대상으로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5월과 9월에 이어 올해 마지막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가족애를 북돋아 주고 삶의 희망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 캠코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시행 10주년'이 되는 의미 있는 해로 지난 2010년부터 이번 여행까지 총 23회차, 1103가족의 여행을 지원했다.

캠코는 지난 4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신청 가족 중 경제 여건과 소득 수준 등을 심사해 총 150가족을 선정하고 5월, 9월, 11월 등 총 3차에 걸쳐 50가족씩 제주도 가족여행을 지원하고 있다.

캠코는 이번 제주도 가족여행 첫날인 13일 제주 캠퍼트리 호텔 & 리조트에서 '희망 Replay 가족여행 환영식'을 갖고 가족여행 참가자들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행사와 축하공연 등을 진행했다.

권남주 캠코 부사장은 참가한 가족 모두에게 캠코와 대한적십자사 직원들이 직접 수확하여 제작한 한라봉청을 선물로 증정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권 부사장은 "올해 마지막 제주도 가족여행을 통해 평소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들에게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해 보는 특별한 추억을 만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공감형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금융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희주 기자 hj89@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