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CJ올리브영, 20주년 기념 ‘2019 벌스데이 캔’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올리브영은 창립 20주년을맞아 15일부터 ‘2019 벌스데이 캔’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1999년 11월에 1호점(신사점)을 열고, 국내 최초 헬스앤뷰티 스토어의 포문을 열었다. 이를 기념해 매년 연말, 생일 선물의 의미를 담아 ‘벌스데이 캔’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벌스데이 캔’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인기 상품을 총망라한 체험본 기획 세트다.

특별히 올해는 20주년을 맞아 역대 가장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에센스와 클렌저, 파운데이션, 마스크팩, 샴푸, 트리트먼트 등 올해 올리브영이 엄선한 상품 27여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도 △아이소이 △바이오더마 △마녀공장 △코스알엑스 △셀퓨전씨 △3CE △에스쁘아 △웨이크메이크 △라우쉬 △아로마티카 등 다양하다. 스무 살 생일의 의미를 더해 특별 제작한 3단 케이크 모양 대형 틴 케이스(알루미늄 케이스)에 담아 제공할 계획이다.

‘2019 벌스데이 캔’은 15일부터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소진 시점은 매장마다 상이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20주년을 맞아 그 동안 올리브영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다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의 체험 기회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케이스를 제작해 활용성을 높였다”며 “올해의 트렌드 결산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이번 벌스데이 캔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Factory) D동에서 ‘2019 어워즈앤페스타’를 개최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