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열린 ‘2019 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에서 환영사 하는 이재석 카페24 대표. 사진=카페24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14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연 ‘2019 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에 패션·뷰티·식품 등 다양한 분야 700명의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와 기업들이 참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카페24 전문 파트너사 36곳이 함께 참여해 이커머스 성공 해법을 제시했다. 모렌비, 디자인교과서 등 최신 쇼핑몰 디자인을 선도하는 디자인 기업 10곳, 가치브라더, 거인소프트 등 홈페이지 및 기업형 쇼핑몰 커스텀 개발에 특화된 기업 9곳, 마스터스킨, 지니웍스 등 빅데이터 마케팅 서비스, 모바일앱 구축에 특화된 기업 7곳, 조이코퍼레이션, 엘엠프렌즈 등 인공지능 기반 챗봇, 재고관리 서비스에 특화된 기업 10곳 등이다. 분야별로 마련된 부스에서 전문 컨설팅을 통해 사업자들의 다양한 궁금증 해소는 물론 체계적인 노하우까지 생생하게 전달했다.
이와 함께 카페24 전문 강사들이 ▲쉽고 간편한 ‘스마트모드’ 창업 ▲포토샵 없이 상세페이지 제작이 가능한 인공지능 ‘에디봇’ 활용 방법 ▲데이터 분석을 통한 쇼핑몰 성공 노하우 ▲유튜브 마케팅 성공 전략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전달해 참석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각 분야 전문 기업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를 활용한다면 비즈니스 확장을 보다 빠르게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와 카페24 파트너사들이 모여 협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