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카카오프렌즈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카오IX, 스노우볼 등 신제품 선보여

이데일리

카카오IX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카카오(035720)의 캐릭터 사업 등을 담당하는 카카오IX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테마 굿즈 25종을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테마는 라이언이 리틀 프렌즈 요정들과 윈터 원더랜드로 날아가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긴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요정으로 변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쿠키로 변신한 라이언 등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한껏 들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한다는 콘셉트이다.

또 골드를 주 색상으로 정하고 제품과 매장 인테리어에 적용해 화려하고 고풍스러운 유럽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상품구성은 클래식한 오르골부터 멜로디 세트인형, 스노우볼, 카드 세트 등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이데일리

카카오IX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구성을 보면 ‘우드오르골’은 루돌프를 탄 라이언이 흘러나오는 캐롤에 맞춰 눈길을 따라 원을 그리며 돌아가는 제품이다. ‘멜로디 세트인형’은 빨간 망토를 두른 대형 라이언에 미니요정으로 변신한 어피치, 프로도, 콘 인형이 장식된 제품으로, 라이언 손을 누르면 멜로디가 나와 즐거움을 더한다. 서양에서 크리스마스 때 즐겨 먹는 진저브레드맨을 모티브로 한 ‘쿠키 라이언’ 은 대형과 미니 사이즈 두 가지로 선보인다.

‘스노우볼’ 2종도 출시한다. 산타클로스 옷을 입은 라이언이 요정들과 함께 윈터 원더랜드에 날아가는 모습으로 표현하는 등 역동적인 느낌을 추가했으며, 기존에 출시했던 스노우볼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이 밖에도 미니 키체인 5종, 크리스마스 카드, 40장의 아트워크가 담긴 카드북 세트, 연말연시 선물로 적합한 양말세트와 젤펜세트도 출시한다.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입혀 귀여움을 더한 베이비필로우 ‘루돌프 어피치’와 ‘눈사람 라이언’은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는 강남과 홍대의 플래그십 스토어도 고풍스럽고 화려한 요정 마을로 새롭게 꾸몄다. 매장 외관은 유럽의 성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대형 라이언 등 크리스마스 아트워크를 적용했으며, 쇼윈도에서도 귀엽게 움직이는 리틀프렌즈 요정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데일리

카카오IX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카카오IX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