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를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이탈리안 클래식 무드의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Marcio Diego)의 저변 확대를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마르시오디에고는 가죽 패션 잡화, 수트, 언더웨어, 코스메틱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들이 제품 생산 공정에 참여해 디자인과 품질력을 높였고, 불필요한 유통 단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췄다.
남성 수트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패턴을 익힌 전문 디자이너가 유럽풍 수트를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재해석했다. 코스메틱도 CGMP와 ISO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된다.
특히 마르시오디에고가 올 하반기 주력 상품으로 내놓은 전자파 차단 언더웨어는 다양한 라인업 중에서도 빠른 판매속도를 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전자파 차단 속옷의 인기에 힘입어 이달 마르시오디에고 전 제품을 50% 할인해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강민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는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남성들의 일상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어줄 다채로운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