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동광건설, 무상 제공품목 확대 `수성 뷰웰 리버파크` 15일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수성 뷰웰 리버파크 항공 조감도 [사진=동광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광건설은 오는 15일 '수성 뷰웰 리버파크'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대구시 수성구 중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대지면적 1만2189㎡에 지하 2층~지상 29층, 4개동 266세대(전용 ▲75㎡ 84세대 ▲84㎡ 182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발코니 확장 시 무상 제공품목을 대폭 확대해 상품성을 강화한 만큼 관심이 예상된다.

전용 84㎡의 경우 현관 2중 연동 중문과 아일랜드 식탁, 냉장고 수납장, 대용량 싱크대와 엔지니어드스톤 상판, 행주·도마 살균 건조기, 스마트 전기오븐, 고급 진열장, 대용량 팬트리, 침실1의 다용도 붙박이장과 드레스장, 욕실 2군데 고급 비데 등의 품목을 확장 시 무상으로 제공한다.

최근 분양시장에서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발코니 확장을 선택하는 추세인 만큼 선택품목들을 별도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무상으로 제공을 받을 수 있어 계약자가 체감하는 실비용 부담이 대폭 낮아질 것으로 분양 관계자는 보고 있다.

사업지가 대구에서 올해 단일블럭 내 최대 개발지역인 수성구 중동에 위치해 미래가치도 높다는 평가다. 중동지역과 동일하게 수성구에서 신천을 품은 수성1가의 '수성 롯데캐슬 더퍼스트' 전용 84㎡는 분양가(3억4000만원선)보다 4억원 가량 오른 7억30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중동지역에서 준공을 앞둔'수성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전용 84㎡ 역시 분양가 대비 1억6000만원 이상이 오른 6억4795만원에 실거래금액이 신고됐다.

동광건설은 모델하우스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개관 3일 간 방문객들 중 매일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A9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큐브 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청약자 경품으로 준비한 유럽여행권(2인 기준), QLED75형 대형 TV도 준비돼 있다. 모델하우스는 대구 동구 신암동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