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제주 항공우주 호텔, '겨울에 온(溫) 제주'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제주 항공우주 호텔이 '겨울에 온(溫) 제주' 패키지를 출시한다./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주 항공우주 호텔, '겨울에 온(溫) 제주'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제주 항공우주 호텔에서는 힐링 도서와 함께 겨울철 제주 여행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에 온(溫)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겨울에 온(溫) 제주' 패키지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객실에서의 1박, 제주 청정 식재료의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한울에서의 조식과 함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 줄 무릎 담요와 핫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마음의 감성을 채워 줄 힐링 도서 '언어의 온도(저자 이기주)'와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저자 김수현)' 중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2만원 할인권(20만원 구입 시 할인 및 기념품 교환권)등이 제공되며 객실 키 지참 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을 2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주말 동일하게 1인 타입의 경우 6만5000원, 2인 타입은 8만원이며 10%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혼자 또는 연인과 함께 제주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녹이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오설록 티 뮤지엄, 제주항공우주박물관 등 제주의 주요 관광 명소와의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제주 항공우주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