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버드데이트, 겨울 대비 클렌징 워터와 선제품 2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버드데이트가 겨울철 대비 선제품 2종과 클렌징워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버드데이트는 저자극의 순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임산부도 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버드데이트


새롭게 출시된 ‘버드데이트 패밀리 러브 선크림’과 ‘버드데이트 모이스처 마일드 선 에센스’는 겨울철 추운 날씨와 잦은 온도 차이로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패밀리 러브 선크림은 EWG그린등급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무기자차가 함유돼 있다. 모이스처 마일드 선 에센스는 백탁없이 촉촉하게 발리면서 항산화, 항당화 성분인 카르노신, 캐모마일 성분으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마일드 리프레싱 클렌징 워터’는 EWG그린등급의 약산성 클렌저 제품이다. 자극없는 세정은 물론 세안 후 에센스를 바른 것처럼 마무리되어 겨울철 건조한 환경에서 피부를 세정, 수분, 영양까지 케어 가능하다. 폴루스탑, 아미노산 성분으로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Herb Claen Complex 원료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버드데이트 측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이어 곧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패밀리 러브 립밤’과 ’모이스처 딥케어 립밤 SPF15’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