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제이앤피네이처, 항균 핸드워시 ‘임포트비’ 중금속테스트 완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제이앤피네이처(대표 전용석)는 '임포트비' 우리 가족 항균 핸드워시 제품의 중금속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제이앤피네이처


임포트비 제품은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에서 실험한 결과 납(Pb), 비소(As), 안티몬(Sb), 카드뮴(Cd), 니켈(Ni), 수은(Hg) 등 6개 항목에 대해 불검출을 확인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가 사용가능한 우리가족 항균핸드워시 임포트비는 중금속 6종의 불검출을 통해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준을 마련하게 됐다.

‘임포트비’는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 새싹보리 발효, 녹차, 수세미 3가지 주요 자연 유래 추출물을 함유했다. 체리블라썸, 피치, 쿨민트, 로즈, 블랙라이스, 아로마, 블루베리, 국화꽃, 모링가, 베이비파우더 등 총 10가지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소비자 기호에 맞는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사용 가능하도록 다양한 제품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임포트비 항균 핸드워시는 중금속테스트와 함께 항균력(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99.9% 테스트를 마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OD 성분 함유량이 높아 피부 미백과 노화억제 등에 도움이 되며,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미세먼지 흡착 기능을 가진 천연 수세미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미세먼지 세척에 유용하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지난 10월에는 가능성을 인정받아 2019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핸드워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항균 핸드워시 ‘임포트비’를 선보인 제이앤피네이처(JNP Nature)는 성균관대 재료공학과 학사, 석사과정과 바이오 코스메틱 박사과정을 수료한 전용석 대표가 보령제약, 코오롱생명과학에서 연구원으로 일한 19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설립한 화장품·생활용품 회사다.

제이앤피네이처의 임포트비 우리가족 항균 핸드워시는 홈페이지,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nyheoo@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