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창원시, 창원사랑상품권 경품 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모바일 창원사랑 상품권 3만 원이상 사용 시 1만원 상품권 증정

경남CBS 이상현 기자

노컷뉴스

창원사랑상품권 이벤트.(그래픽=창원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시가 창원사랑상품권 이용활성화를 위해 오는 15일부터 12월 4일까지 (모바일)창원사랑상품권을 사용한 사람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행사를 실시한다.

경품행사는 창원사랑상품권 3만원 이상 사용한 사람들 중 창원시 홈페이지를 통해 경품행사에 참여한 시민을 대상으로 랜덤추첨방식으로 800명을 선정해 창원사랑상품권 1만원이 지급될 계획이다.

참여방법은 모바일상품권을 사용한 뒤, 화면캡처하거나 촬영해 창원시홈페이지 경품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앞서 시는 지난 8월 2일 지역 내 소비촉진과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유도하고, 시민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가져오기 위해 50억원의 규모로 창원사랑상품권을 발행했다.

창원사랑상품권 구매·사용 시 소비자와 가맹점은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가맹점은 결제수수료 0%를 적용받고, 소비자는 연말정산 때 소득공제 혜택(40%)을 받는다.

또 상품권 구매나 환전 등을 위해 금융기관을 방문할 필요가 없고, 발행 상품권 소진 시 까지 개인 10%, 법인 5% 할인된 가격으로 개인 월 50만 원, 법인 월 5,000만 원까지 구매 가능하다.

박진열 경제일자리국장은 “이번 실시하는 경품행사를 통해 창원사랑상품권 사용 조기정착으로 지역 경제활성화의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시민들과 소상공인들의 관심과 이용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