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G마켓·옥션, '득템마켓'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소기업 아이디어·가성비 아이템 엄선해 선봬

총 86개 기업 참여…G마켓 204개·옥션 213개 상품 준비

스마일클럽 최대 5000원 할인쿠폰 추가 제공

이데일리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대한민국 전역 86개 중소기업의 가성비 높은 식품·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득템마켓’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득템마켓’에서는 식품·리빙·가전·패션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중소기업 제품 400여종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G마켓, 옥션 회원에게는 누구나 매일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유료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G마켓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제품으로 충전식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는 1만원 대, 셀프 속눈썹펌 세트 3만원 대, 라엘 유기농순면커버 3만원 대, 고철남홍삼 하루한포를 5만원 대, 비타민·미네랄·아미노산과 오메가가 고루 포함된 건강 보조제인 슈퍼쎈 크릴오일 60캡슐은 5만원 대에 판매한다.

옥션은 유혜광 제주산 수제 등심돈까스 2장을 3500원에, 뱃살자극 에코폼돌기 훌라후프를 2만원 대, 크로바 여행용 캐리어를 4만원 대에 선보인다.

서지훈 이베이코리아 판매고객성장팀장은 “이베이코리아는 V커머스 해외수출교육 등 다양한 우수 중소기업 판로확대 활동에 나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 중소기업들이 국내 최대 오픈마켓 G마켓·옥션을 통해 국내 최대 구매자층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살려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