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현대차, 혼라이프 SUV 베뉴 시승 이벤트…반려동물과 소중한 추억 선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현대차 소형 SUV 베뉴.


현대자동차가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현대차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혼라이프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베뉴 시승 기회와 다양한 튜익스 펫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1월 15일부터 12월 19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단 렌탈 시승 희망고객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운전에 결격 사유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해당 기간 중 응모고객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패키지(TUIX PET)의 모든 아이템이 적용된 베뉴의 4박 5일간 시승 (170명) ▲튜익스 펫 아이템 경품(100명) 등 총 27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베뉴 펫 퀴즈 시승 이벤트에 제공되는 '베뉴' 시승차량에는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이동시키고 차량 내부도 쾌적하게 유지시켜 주는 '반려동물 패키지(TUIX PET)'가 장착되어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서 베뉴를 통해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 더욱 즐거운 추억을 남기실 수 있도록 이번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현대자동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양성운 기자 ysw@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