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뷰노, 프랑스 글로벌 제약기업 CIO에 기술력 소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박다영 기자 = 뷰노는 지난 13일 프랑스 글로벌 제약·바이오·의료기기 기업 최고정보관리책임자(CIO) 대표 협회 'CEDHYS'가 서울 반포동본사에 방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CEDHYS 방문단은 안과, 심장내과, 신경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치료제와 의료기기 파이프라인을 보유한 프랑스에 자리잡은 유수의 글로벌 제약·바이오·의료기기 기업 16개의 CIO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박다영 기자 = 뷰노는 지난 13일 프랑스 글로벌 제약·바이오·의료기기 기업 최고정보관리책임자(CIO) 대표 협회 'CEDHYS'가 서울 반포동본사에 방문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뷰노] 2019.11.15 allzero@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뷰노는 방문단에게 식품의약품 안전처 허가를 받은 ▲뷰노메드 체스트 X레이(VUNO Med®-Chest X-ray) ▲뷰노메드 본에이지(VUNO Med®-BoneAge) ▲뷰노메드 딥브레인(VUNO Med®-DeepBrain) 뿐 아니라, 허가를 앞둔 ▲LungCT AI ▲Fundus AI를 소개했다. CHEDYS 회원들은 각 기업과의 협력 가능성과 연구분야 확장 가능성 등을 질문했다.

이예하 뷰노 대표는 "이번에 뷰노를 방문한 프랑스 소재 제약·바이오·의료기기 기업 CIO분들께 뷰노의 의료 인공지능 솔루션을 소개하게 돼 뜻깊다" 라며 "다양한 해외 전시를 통해 뷰노의 검증된 딥러닝 기술력을 전파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llzero@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