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겨울에도 장 건강 잘 챙기자,'알푸민11'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줄리스 초이스(Julie’s choice)는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푸민11’제품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줄리스 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11월 한 달간10% 할인하는 것을 비롯해 2개 묶음상품 구매 시 15%, 3개 묶음상품 구매 시 20% 할인하는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줄리스 초이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알푸민11’은 식약처가 인증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로에 전잎과 수산화마그네슘 성분을 함유된 제품으로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사습관, 잦은 회식이나 자극적인 음식 섭취, 다이어트 등으로 변비를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다. 대장이 수분을 과도하게 흡수하면 변이 딱딱해져 변비가 되는데 이를 알로에 전잎에 함유된 성분이 대장의 수분 흡수를 줄이고 장내 수분을 늘려 원활한 배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수산화마그네슘이 장내 삼투압작용으로 수분을 모여들게 하고 대장활동을 활성화해 변의 부드러운 배출을 돕는다. 이 제품은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인증시설에서 엄격하게 지켜 생산되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알푸민11은 규칙적인 배변활동을 위해 엄선한 부원료 17종 혼합 유산균 1000억 마리와 유기농 과일(4종), 야채 혼합물(13종)이 함유 되어 있다. 기름기, 칼로리, 콜레스테롤 등 자극적이거나 섭취 과다로 고민하는 현대인에 건강한 솔루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