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미녀 개그우먼 안소미, 호박즙 ‘비우비우’ 붓기차 광고모델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붓기차가 인기다. 많은 연예인, BJ들이 간편하게 마시면서 붓기를 뺄 수 있는 차를 마신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이 가운데 프리미엄 호박즙 비우비우가 미녀 개그우먼 안소미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안소미는 광고 촬영장에서 찍은 셀카를 SNS계정에 올리면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안소미가 택한 핫 아이템이 무엇인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중이다.

안소미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프리미엄 호박즙 비우비우 붓기차는 부종 제거에 효과적이라 알려진 늙은 호박으로 만들어졌다. 늙은 호박은 체내에 불순물을 제거해 혈액 내 콜레스테롤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팥 성분이 함께 포함돼 나트륨이 체외로 배출될 수 있도록 도와줘 붓기를 빼고 혈압상승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다.

이 밖에도 12가지 천연 식물 원료 계피, 작약, 당귀, 감초, 대나무잎, 천궁이 몸 속을 채워주고. 팥, 복령, 진피, 백출, 옥수수 수염, 늙은호박으로 체내 나쁜 요소들을 배출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자궁 안에 태아, 태반이 배출되는 분만을 진행해야 하는 산모에게 추천된다. 여러가지 신체의 변화를 경험하는 산모는 뱃속에서 아기가 자라남으로 인해 평소보다 더욱 많은 열량 섭취가 요구돼 잘 붓고 살이 찔 수밖에 없다. 또한 복압의 증가로 혈류의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몸이 부어 오르게 되고 이로 인해 산후 붓기 관리 등이 필요하다.

또한 출산 후 이전과는 달라진 바디라인을 보면서 산모들은 출산 후 체중감량을 결심하게 된다. 이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호박즙 역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다. 비우비우와 같은 호박즙을 통해 안소미 역시 지난 해 9월 딸 로아를 출산하고 빠르게 회복해 더욱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며 산후붓기 제거 방법에 대한 관심을 모았다.

만약 출산 후 체중감량을 계획하고 있다면 출산 이후 운동 시기에 감량하는 것이 좋다. 아기를 낳은 후 3개월 동안은 몸이 무리하지 않도록 외출을 삼가고 산후 조리를 해야한다. 따라서 아기가 백일이 지날 때쯤 출산 후 체중 감량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출산 후 운동은 간단한 걷기 운동, 요가 등 무리가 가지 않는 운동을 해야 한다. 또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고 출산 후 과일을 섭취함으로써 섬유질과 비타민의 손실을 막아야 한다. 무엇보다 무리하게 굶거나 출산 후 붓기 제거를 위해 과도한 운동을 삼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또한 비우비우와 같은 붓기차를 섭취하는 것 역시 붓기제거에 도움을 준다. 시중에는 다양한 붓기차가 있지만 대부분 첨가물 함량이 높거나 자극적인 성분들이 많아 부작용을 접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따라서 꼼꼼한 성분분석을 통해 제품을 선택하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와 함께 출산 후에는 산모의 건강 회복과 적절한 산후조리를 위한 출산 선물이 필요하지만 대부분 아이를 위한 선물에 치중하는 경우가 많다. 산모의 출산 선물을 찾는다면 몸을 보호하고 붓기를 제거해주는 붓기차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루트비 관계자는 “짠 음식에 익숙한 현대인들과 이너뷰티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붓기차 비우비우 제품을 런칭 했다”며 “12가지 천연 식물 원료로 깨끗하게 비우고 상쾌하게 채운 차로 건강뿐만 아니라 아름다움까지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붓기 제거에 효능을 지닌 원료로 만든 비우비우는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맘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