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그라인딩기어게임즈, ‘패스오브엑자일2’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주얼·콘텐츠 모두 ‘업그레이드’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그라인딩기어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이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오브엑자일’의 새로운 버전 ‘패스오브엑자일2’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뉴질랜드에서 개최된 ‘엑자일콘’ 행사를 통해 공개된 ‘패스오브엑자일2’는 ▲최신 그래픽 업그레이드를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배경 그래픽과 캐릭터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등으로 이루어진 혁신적인 비주얼 ▲최종 보스 ‘키타바’ 의 패배 20년 후 를 그린 총 7개 액트 구성의 신규 캠페인 ▲완전히 새로워진 스킬 시스템 ▲총 19종의 신규 전직 시스템 ▲직관적으로 개편된 새로운 스킬 젬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기존 1편의 업그레이드 형태로 제공돼 추가적인 설치 없이 즐길 수 있다. 지난 6년간의 확장팩과 추후 업데이트 될 모든 컨텐츠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현재 구매한 모든 포인트 아이템과 보관함 등도 연계된다.

또 오는 12월 14일로 예정된 신규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에는 새로운 아틀라스 스토리라인을 포함해 고급형 보조젬과 최종 보스와의 전투 등의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패스오브엑자일 모바일’도 발표됐으며 그라인딩기어즈게임즈는 이용자 피드백을 받아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