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한화토탈, 소외계층에 김장김치 1만7000포기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화토탈 친환경 재료로 만든 용기에 담아…서산 지역업체 등 제품 사용

이투데이

한화토탈은 16일 사업장이 위치한 서산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하고 지역 농산물로 담근 김장 1만 7천포기를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한화토탈 권혁웅 사장(우측 첫번째)과 서산시 김현경 부시장(좌측 첫번째), 자유한국당 성일종 의원(좌측 두번째)을 비롯한 행사 참석자들이 김장을 담고 있다.(사진제공=한화토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화토탈은 16일 충남 서산시 서령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한화토탈의 ‘이웃사랑 김장 나누기 행사’에는 임직원과 가족을 비롯해 서산시 자원봉사센터,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 서산ㆍ대산 새마을지도자회 지역주민 등 봉사자 총 1000여 명이 참석 1만70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한화토탈이 생산하는 친환경 폴리프로필렌(Polypropylene)으로 만든 용기에 담아 충남 서산지역 복지센터, 요양원, 홀몸노인 가정 등 소외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 행사는 한화토탈 충남 대산공장이 위치한 서산지역에서 생산한 농산물은 물론 고무장갑 등 김장 용품도 지역 업체들의 제품을 썼다.

한화토탈 관계자는 “한화토탈의 이웃사랑 김장 나누기 행사는 김치를 함께 담그며 임직원과 가족, 회사와 직원, 회사와 지역사회 간 돈독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투데이/김벼리 기자(kimstar1215@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