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4 (화)

가연, 연말 맞이 '공연 초대 이벤트'…35쌍에게 초대권 무료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오는 12월 ‘미혼남녀 문화 지원’의 일환으로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공연 초대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업체는 이를 위해 뮤지컬 ‘김종욱 찾기’와 연극 ‘라이어 1’, ‘우리집에 왜 왔니’, ‘한번 더 해요’까지 총 4편의 공연을 준비했다.

업체에 따르면 김종욱 찾기는 첫사랑을 잊지 못해 찾아 나선 여자와 첫사랑을 찾아주는 남자의 갈등을 담아낸 로맨틱 코미디다. 무료 티켓은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5쌍에게 증정된다.

라이어는 속고 속이는 인간사를 웃음으로 전달하는 연극이다. 라이어 1탄의 무료 관람권을 신청한 사람 중 총 5쌍에게 증정된다.

우리집에 왜 왔니는 차가운도시여자(차도녀) ‘서재희’와 중국인 연하남 ‘류연’의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다음 인기 웹툰 ‘우리집에 왜 왔니’를 원작으로 제작됐다. 응모자들 중 총 15쌍에게 관람 티켓이 증정된다.

한번 더 해요는 삼십 대 중반의 부부 유선영과 선대광이 스물한 살 대학시절로 돌아가는 타임슬립극이다. 네이버 인기 웹툰 ‘한번 더 해요’를 무대로 옮긴 작품이다. 응모자들 중 10쌍이 초대된다.

공연 이벤트 참여는 가연 홈페이지의 공연/문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김종욱 찾기’와 ‘라이어 1탄’은 오는 12월18일까지, ‘우리집에 왜 왔니’와 ‘한번 더 해요’는 같은달 19일까지다. 당첨자는 각 마감일 하루 뒤에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