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V50S로 찍은 프랑스여행 동영상 조회수 180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LG전자, 프랑스 여행 동영상 공개 3주만에 180만 돌파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LG전자(066570)는 듀얼 스크린 적용 신제품인 LG V50S로 찍은 프랑스 여행 영상이 공개 3주 만에 조회수 180만을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5일 영상을 공개한 이후 3주간 일 평균 8만 5000명 이상이 본 셈이다. 3분 분량의 영상은 개선문, 생 앙드레 대성당, 보르도 대극장, 에펠탑 등 유명 관광명소는 물론이고 와이너리, 고성(古城) 등 프랑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경식-보라 커플’이 V50S 카메라로 직접 촬영했으며, 리모컨과 삼각대와 같은 최소한의 보조장비만 사용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영상을 보면 V50S의 강력한 콘텐츠 제작 성능이 잘 드러난다”며 “전면카메라가 비추는 모습을 듀얼 스크린에도 똑같이 띄워 주는 ‘미러모드’를 사용하면 3200만 화소 디지털카메라처럼 촬영이 가능하고 ‘스테디캠’ 기능은 별다른 장비 없이도 흔들림 없는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주변 소리를 보다 생생하게 담아주는 ‘ASMR’와 듀얼 스크린을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반사판모드’ 등도 자체 콘텐츠 제작에 유용한 기능이라고 덧붙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