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경희사이버대, ‘2019학년도 소디융의 날’ 행사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디자인융합스쿨 5개 전공 참가…특강릴레이 진행

전자신문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최근 소프트웨어디자인융합스쿨 5개 전공이 참여하는 '소디융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컴퓨터정보통신공학, AI사이버보안, ICT융합콘텐츠, 산업디자인, 시각미디어디자인의 5개 전공 교수진, 재학생과 졸업생 80여 명이 참여해 컨퍼런스와 간담회를 진행했다.

행사 1부는 전문가 특강릴레이가 진행됐다. ‘정보보안기사 필기시험대비’, ‘생활속의 빅데이터’, ‘Alot 시대의 서비스 기획 및 개발’, ‘최근 사이버 보안 위협 트렌드와 대책’을 주제로 한국정보화진흥원 수석연구원 김배현 박사, 컴퓨터정보통신공학전공 김영기 겸임 교수, 매직에코 CEO 최재규, 중랑경찰서 지능범죄수사팀장 정순채 박사가 각각 진행했다.

2부 전공설명회에서는 전공 교수진이 1학년 재학생에게 전공과목 선택에 있어 구체적인 조언과 상담을 진행했다. 자유롭게 진행되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5개 전공에 대해 구체적인 정보를 공유했다.

이어, 경희대 캠퍼스 내에 위치한 정담 음식점으로 장소를 옮겨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소통하며 서로를 독려하는 친목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내달 10일까지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