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하자있는 인간들' 배우 차인하,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17년 데뷔…공중파·종편 오가며 작품활동

사망 하루 전 SNS '다들 감기조심' 안타까움 더해

뉴스1

배우 차인하씨(판타지오 제공) © 뉴스1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덕현 기자 = 연예 기획사 판타지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U' 소속 배우 차인하씨(본명 이재호·27)가 3일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 등에 따르면 수서경찰서는 차씨가 이날 오후 자택에서 숨진 상태로 발견됐다고 확인했다.

정확한 사인은 파악되지 않았으며, 경찰 관계자는 "현장상황과 범죄 혐의점 등 구체적으로 확인해줄 수 있는 내용은 없다"고 잘라 말했다.

때문에 경찰은 차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인지, 실수나 또다른 요인에 의해 사망에 이르게 됐는지 확인 중인 것으로 추정된다.

2017년 영화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로 데뷔한 차씨는 지난 11월 말 첫 방송이 시작된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배우 오연서씨(주서연 역)의 가족 역할로 연기력을 선보이던 중이었다. 해당 작품은 그의 유작이 됐다.

차씨는 특히 사망 확인 1일 전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캄기(감기)조심'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한 바 있어 주변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경찰은 정확한 사망 경위를 파악 중이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ace@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