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군산시, 당신의 이야기와 사랑을 전해드립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Love Actually]’ 이벤트 진행 -

아주경제

군산시청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군산시가 연말연시를 맞아 2019년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2020년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Love Actually]’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군산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부모, 자녀, 연인, 친구, 동료 등에게 전달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는 군산시민을 대상으로 희망적이고 감동적인 사연을 선정, 이미지와 영상을 제작해 마음을 전해 주기 위함이다.

군산시민 누구나 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이메일로 신청 가능하며, 사연과 함께 50장 정도의 사진, 간단한 영상을 보내면 된다.

접수자 중 5명 선정, 접수된 사연과 사진, 영상을 기본으로 이미지, 영상 등을 제작해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청담빌딩, 군산시 SNS 채널에 송출하게 된다.

더불어 선정된 5명에게는 마음을 전하는데 보탬이 되도록 케이크와 와인 등 7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채효 공보담당관은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를 통해 연말연시 따뜻한 마음을 전하면서 2019년을 마무리했으면 한다”며 “오는2020년에는 더 많은 행복한 이야기를 전할 수 있는 희망찬 군산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군산)허희만 기자 hmher@ajunews.com

허희만 hmher@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