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주금공, 농산물 직거래로 농촌경제 활성화·노인복지관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김민호 주택금융공사 부사장(가운데), 이해림 부산시 노인종합복지관협회장(왼쪽), 박영희 부산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직무대행이 4일 부산 중앙대로 자성대노인복지관에서 '지역농산물후원품 전달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택금융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HF)는 부산 중앙대로 자성대노인복지관에서 (사)부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부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역농산물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산물 직거래를 통해 농촌경제를 활성화하는 동시에 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지원하는 것으로 지역 친화적 상생사업의 일환이다.

이날 주금공은 대저농협과의 직거래를 통해 총 2000만원 상당의 지역 농산물을 부산광역시 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 전달했다. 협회는 부산 지역 노인복지관 21곳에 농산물을 전달해 어르신들의 김장 준비와 도시락 봉사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김민호 주택금융공사 부사장은 "이번 행사가 어르신들께는 따뜻한 정이 전해지고, 지역 농촌에는 경제적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공사는 앞으로도 지역 농산물의 소비촉진과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희주 기자 hj89@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