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옥주현, 9일 '굿모닝FM' 출연..'캣츠' 커버송 'Memory' 부른다[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올 연말 극장가를 책임질 뮤지컬 대작 영화 '캣츠'(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옥주현이 이달 7일 ‘Memory’ 뮤직 영상 공개를 앞둔 가운데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한다.

먼저 바로 내일인 7일(토) 오후 6시'캣츠'의 ‘Memory’ 뮤직 영상을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이번 뮤직 영상은 전 세계 유일 공식 커버송을 담고 있는 만큼 뮤지컬을 끝내고 무대를 내려온 듯한 옥주현의 모습과 함께 클라이맥스로 향하는 하이라이트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에게 황홀한 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옥주현은 오는 9일(월) 대세 라디오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해 장성규와의 특별한 케미스트리까지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출연을 통해 '캣츠'와의 컬래버레이션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스위니 토드' '레베카' 등 뮤지컬에서도 종횡무진하고 있는 소식까지 아낌없이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전 세계 공식 유일 커버송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Memory’ 한국어 버전 음원을 라디오 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들을 수 있는 자리까지 마련하여 절대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아침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캣츠'는 전 세계 최고의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탄생시킨 올 겨울 최고의 뮤지컬 대작. 12월 24일(화) 크리스마스 이브, 대한민국 개봉한다./ watch@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