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솔타메디칼 'Thermage Expert 심포지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박우진 기자 = 글로벌 의료기기업체 바슈헬스코리아(솔타메디칼)가 7일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서울 호텔에서 써마지 유저 의료진을 대상으로 'Thermage Expert 심포지엄 2019' 행사를 개최한다.

써마지는 미국 솔타메디칼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피부 속 콜라겐 재생을 촉진, 자연스럽게 피부 탄력 및 주름을 개선하는 의료기기다. 글로벌 피부미용 시장에서 대표적인 주름개선시술 장비로 평가받고 있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박우진 기자 = 11월 30일 열린 바슈헬스코리아(솔타메디칼)의 'Thermage Expert Symposium' 현장 [사진=바슈헬스코리아] 2019.11.30 krawjp@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4세대 써마지 '써마지FLX'는 지난해 8월 식약처 수입 허가를 받고, 그 해 10월 첫 판매 이후 지속적으로 높은 판매실적을 올리며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지난 30일에 열렸던 심포지엄에는 전국 160명의 의료진이 사전참가를 등록하며 큰 관심을 보였으며 행사에서는 참석자들이 써마지FLX 임상 경험과 장비 활용 트렌드를 공유했다.

솔타메디칼 관계자는 "써마지는 지난 16년 간 의료진과 환자가 선택해 온 브랜드"라면서 "최근 들어 피부탄력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점점 많은 분들이 병원에서 써마지를 찾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써마지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양질의 의료서비스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의료진에게는 임상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환자에게는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krawjp@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