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Christmas Gala Dinner Buffet 이미지 컷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1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래시계 레스토랑’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친구, 연인, 직장 동료와 함께 연말 모임을 준비하는 이들이 더욱 근사하고 풍성하게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셰프 팀이 세심하게 준비한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에스카르고 부르기뇽, 연어 쿨리비악, 오리 가슴살 스테이크와 푸아그라 소스, 파마산 휠 파스타 등의 페스티브 메뉴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디저트까지 크리스마스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메뉴를 준비했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주문 즉시 요리해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랍스터, 부챗살 불갈비 등을 선보인다. 또한 주말에는 셰프가 즉석에서 크랜베리 소스를 곁들인 통 칠면조 구이를 카빙 하여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가리비, 포항 과메기, 매생이 국, 멍게 무침, 방어 회, 벌교 꼬막 찜 등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와 마라탕과 팥죽 등 추운 계절에 사랑받는 메뉴도 맛볼 수 있다.

디너 뷔페는 매일 오후 17시 30분부터 22시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7만 9200원이며,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일 하루 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호남 김재홍 기자 hong9629@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