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추위를 잊고싶다면?…카드사 프로모션 찾아보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B국민·신한, 스키장서 최대 60% 할인 이벤트 등

뉴스1

22일 2019-2020 스키시즌이 시작된 강원 홍천군 비발디파크에서 스키어들이 설원을 누비고 있다. 비발파크는 이날 초급자 슬로프 '발라드' 개장을 시작으로 겨울시즌을 시작했다.2019.11.22/뉴스1 © News1 이찬우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연말을 맞아 카드사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본인이 가진 카드 혜택을 잘 찾아 이용한다면, 추위는 잊고 겨울을 제대로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8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리프트권과 장비 렌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KB국민카드 스노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해당 스키장은 곤지암 리조트, 대명 비발디파크, 무주 덕유산 리조트, 베어스타운, 알펜시아 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오크밸리, 용평 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지산 리조트, 하이원 리조트 등으로 이벤트는 내년 3월 각 스키장 폐장일까지 펼쳐진다.

신한카드도 10대 스키장에서 최대 60% 현장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각 스키장마다 리프트+렌탈 패키지 1+1, 스키학교 할인 등의 플러스 혜택도 별도로 제공한다. 또 신한카드는 플래티넘#계열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입장료를 반값으로 할인해준다.

삼성카드는 이달 삼성카드로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결제 시 본인과 동반 3인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실적이 미충족되거나 놀이공원 할인서비스가 탑재되지 않은 삼성카드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카드별 이용실적 충족 여부와 현장 및 온라인 결제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다.

롯데카드는 카드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현장구매시 40% 할인해준다. 또 '롯데카드 여행'을 통해 이달 말까지 국내·해외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면 5% 즉시 할인과 함께 무이자 할부 2~5개월 혜택을 준다.

하나카드는 연말까지 해외 여행 특화 플랫폼인 GMH(Global Must Have)를 통해 '가이드 GMH의 베트남 투어 이벤트'를 연다. 이는 여행의 출발부터 도착까지 여정별 맞춤 서비스를 비롯해, 베트남 주요 도시에 위치한 복합 쇼핑센터인 롯데마트 14개 전지점과 단독 제휴해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리카드는 중국(홍콩, 마카오 포함)과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등으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유니온페이 카드를 이용시 최대 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겨울 휴가를 떠나려는 고객을 위해 성수기 호텔·항공 할인과 롯데인터넷면세점 즉시할인, 무이자할부 등의 혜택을 준다.
flyhighro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