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제일건설, ‘대구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모델하우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제일건설㈜이 6일 대구시 중구 수창동 50-10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대구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대구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4층 6개동 규모로, 아파트, 아파텔(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이 모인 총 768가구의 주거복합 단지로 조성되며,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 A/B/C 타입 604가구가 공급되며, 아파텔(오피스텔)은 74 75 77㎡타입 164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대구역 일대는 지역 내 대표 원도심인만큼 우수한 교통,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지하철 3호선(달성공원역)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대구역과 북대구IC, 달성로, 태평로 등 광역 및 시내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중구 북구 중심 생활권과 맞닿아있는 더블 생활권 입지로 대구동산병원, 서문시장,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오페라하우스, 복합 스포츠 타운 등 문화시설도 가까이에 있다. 단지 내에는 보육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바로 앞에는 수창초등학교가 위치한다.

최근 시공능력평가액 1조 원 대 기업을 가리키는 이른바 ‘1조 클럽’에 신규로 진입하고, 지난 10월 주택도시보증공사(AA등급), SCI평가정보㈜(AA-등급)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제일건설㈜이 시공을 맡는다.

대구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로 113(상동8-1, (구)KT상동지점)에 자리한다.

김성배 기자 ksb@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