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이슈 불붙는 OTT 시장

63아트, TEAMBOTTA 63 특별 전시 실시…얼리버드 할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설명 : TEAMBOTTA 63 전시 포스터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63아트는 12월 14일(토)부터 아티스트 프로젝트 그룹인 ‘팀보타(TEAMBOTTA)’와 함께 신규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TEAMBOTTA 63>전시는인간과 가장 밀접한 자연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꽃과 미디어아트,홀로그램,향,노랫소리 등을 활용했다.전시의 부제는 ‘보타닉 이펙트(Botanic Effect), 당신의 마음과 마주해 본적이 있나요?’다.

팀보타 숲으로의 여행 콘셉트로이루어진 이번 전시는총 5개의 공간으로 나뉜다.먼저 에어플랜터와 그린 커튼으로 숲속 세상을 꾸며 놓은 ‘팀보타 포레스트’에서 자연의 위로를 받고이어지는 ‘보라코끼리’에서 환상 속에 빠져들게 된다. ‘문’을 지나는 순간 무한한 공간을 만끽하고 프로젝트 맵핑으로 꾸며진 ‘하얀그림자’에서 무의식 속 나를 돌아보며 흘러가는 메시지와 교감을 유도한다.마지막으로 아름다운 노랫소리와 거대한 홀로그램을 마주하게 되는 ‘메모리’에서는 코 끝 아리는 생화 속에서 팀보타 숲 여행을 마무리한다.

63아트는 이번 신규 전시를 기념해 사전 얼리버드 판매를 진행한다.<TEAMBOTTA 63>전시는 10시부터 22시까지며 입장 마감은 21시 30분이다.또한 12월 19일(목) 저녁 8시에는 각 분야의 유명 셀럽들과 연예인 등이 참석하는 ‘VIP&Press’ 데이가 진행된다.

‘팀보타(TEAMBOTTA) 그룹은 디자인오키즘(대표 이학성)에서 만든 아트 프로젝트 그룹이다.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고 자연을 표방하는 ‘보타니컬 아트’를 추구하며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결합한다.특히서울라이티움에서 진행한 <보타니카: 보라코끼리>전시는인생샷 성지로 널리 알려졌다.전시 총괄 이학성 대표는 “이번 작품이 관람객들에게 오감으로 느끼는 자연을 만끽하고 삶의 위로를 받았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008년 7월, 63빌딩 60층에 개관한 63아트는 약 240m 높이의 하늘과 가장 가까운 미술관이다. 아름다운 서울 전경과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미술작품을 관람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