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6 (목)

공주시 청년회, 지역 장애인들과 연말 화합행사 가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지난 7일 공주시 청년회 주최로 리버스컨벤션 웨딩홀에서 지역 장애인과 함께하는 ‘투게더, 메리 크리스마스’ 연말 화합행사를 개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7일 공주시 청년회 주최로 리버스컨벤션 웨딩홀에서 열린 지역 장애인과 함께하는 '투게더, 메리 크리스마스' 연말 화합행사를 개최했다. (공주=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지난 7일 공주시 신관동(동장 강명구)은 리버스컨벤션 웨딩홀에서 지역 장애인과 함께하는 '투게더, 메리 크리스마스' 연말 화합행사를 가졌다.

공주시 청년회(위원장 정수영)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평소 문화생활 향유 및 소통과 공감이 어려운 장애인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누리재활원과 한울지역아동센터 소속 장애인 15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뷔페 점심 및 레크리에이션, 선물 나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공주시 청년회가 이번 행사에 사용한 기금 1천만 원은 지난 8월 재능기부 나눔 행사를 통해 마련된 것이다.

정수영 위원장은 "지역 장애인들이 연말연시 따뜻한 우정과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번 나눔 행사를 계획했다"며, "공주시 청년회는 오늘의 그 환한 웃음을 잊지 않고 편견 없는 사회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