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셀큐어, 11일 롯데홈쇼핑 팔알지디 크림 기획 마지막 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팔알지디 홈쇼핑 론칭 기념 행사 사진. 제공|셀큐어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가 오는 11일 ‘팔알지디 기획전’의 롯데홈쇼핑 마지막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말,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셀큐어 팔알지디 기획전’은 방송 때마다 연속 매진을 기록하면서 매진 신화를 이어오고 있다. 이른바 ‘주름잡는 김태희 크림’이라 불리는 셀큐어의 ‘팔알지디(PAL-RGD)’는 주름 및 탄력개선에 탁월하여 백화점 및 에스테틱 등에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프리미엄 라인이다. 모기업 셀트리온의 연구소에서 개발한 ‘팔알지디’ 성분을 기반으로 나이가 들수록 탄력이 저하되는 피부 표피에 탄탄한 힘을 부여하고 영양과 탄력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셀큐어 측은 “김태희 씨의 애정템으로 알려진 셀큐어 팔알지디 라인에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준비했던 수량이 모두 판매되어 현재 마지막 방송만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한편, 셀큐어는 지난달 29일 신사역 셀트리온스킨큐어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열린 ‘셀큐어 팔알지디 홈쇼핑 론칭 축하 행사’ 비하인드컷을 함께 공개했다. 이 날 행사는 배우 김태희가 출산 이후 공식석상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행사로, 수많은 기자들과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셀큐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에서 김태희는 하얗고 깨끗한 피부와 함께 여전히 여신 같은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셀큐어의 롯데홈쇼핑 마지막 방송은 오는 11일 밤 9시 20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