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경기도의회,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서 인쇄사보 공공부문 '편집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원=뉴스핌] 이지은 기자 = 경기도의회가 9일 오후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공공부문 '편집 대상'을 수상했다.

뉴스핌

[수원=뉴스핌] 이지은 기자 = 김영태 경기도의회 언론홍보담당관 [사진=경기도의회] 2019.12.09 zeunby@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도의회는 각 회기에 맞춰 소식지 '경기도의회'를 발행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최신 의정 소식을 도민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다양한 볼거리의 편집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였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정기간행물인 '경기도의회'는 의정활동 및 각 상임위원회와 특별위원회, 조례 소개, 의원 인터뷰 등 도의회 소식을 알리는 것은 물론 경기지역의 관광명소와 역사인물, 명인 소개 등 다양한 읽을거리로 구성돼 있다.

'경기도의회'는 구독을 희망하는 도민을 포함해 각 공공기관 및 31개 시군에 위치한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 등을 통해 배포되고 있으며, 매월 10만부 발행으로 전국 의회 중 최대 규모다.

이번 수상에 대해 신낭현 의회사무처장은 "전국 최대 규모 광역의회인 경기도의회의 역할과 도의원들의 다양한 활동상들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소식지를 발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민들이 도의회와 의정활동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의회소식지 제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zeunby@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