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포항 영일대 겨울 밤바다 LED장미꽃 활짝...연말연시 낭만선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포항시가 겨울바다를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에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영일대 장미원에 LED 장미본을 설치해 주변의 경관과 함께 멋진 색상을 연출하고 있다.(포항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포항시는 낭만과 운치가 묻어나는 겨울바다를 찾는 시민들과 관광객을 위해 영일대장미원을 최근 개장해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시는 이곳에다 LED장미 3,000여본을 설치하고 연말연시를 앞두고 겨울밤바다를 화려하게 밝히고 있다.

앞서 지난달 영일대장미원에서 시민들의 큰 호응 속에 ‘장미순자르기 체험행사’를 진행한 후, 기존 조명기구를 보완해 예년보다 다채로운 모습으로 LED장미원을 조성했다.

겨울바다를 찾은 관광객들은 아름다운 LED장미본을 각종 블로그와 sns등에 소개해 포항의 관광명소로 급부상 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경북포항 영일대 밤바다를 찾은 다정한 연인이 활짝 핀 LED장미꽃을 배경으로 사랑의 추억을 만들고 있다.(헤럴드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 관계자는 "영일대 주변 야간경관과 잘 어우러질 수 있는 LED 장미원을 연출해 방문객들이 친근하고 따뜻한 장미원으로 느낄 수 있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