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어비어스 '일루미네이팅 마블 쿠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일루미네이팅 마블 쿠션. 제공|어비어스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어비어스(AUVIEUS)가 12월, 강력한 속 보습과 밀착력으로 내 피부 같은 윤광을 선사하는 일루미네이팅 마블 쿠션(15gx2/5만5000원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루미네이팅 마블 쿠션은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를 구현하기 위해 어비어스만의 독자적인 원료와기술력, 웨딩 메이크업 전문가의 노하우까지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피부진정과 안티스트레스에 집중해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끌어올리고 촘촘하게 가꾸어 메이크업 만으로도 편안한 스킨케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어비어스 일루미네이팅 마블 쿠션은 오랫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을 전하기 위해 퓨코젤의 워터캡쳐이팩트로 즉각적인 보습을 부여하는 동시에 발효콩 추출물과 매도우폼시드오일이 오래도록 수분감을 지속하게 해주어 하루 종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특히 발효콩 추출물은 외부 환경변화에도 영향을 받지 않고 보습을 유지해 주기 때문에 심한 일교차에 당기고 쉽게 달아오르는 피부에도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촉촉함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퓨코젤의 안티알러지 리스펀스 효능으로 피부 자극을 완화해주고, 피부진정에 최적화된 허브와 프로폴리스 복합체인 어비어스 anti stress 8 elixer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오염된 생활환경과 스트레스 등 각종 피부자극으로부터 진정효과와 피부활력을 제공한다. 동시에 피부 항산화에 도움을 주고 노화의 주요 원인인 피부 온도를 내려주어 오랜 시간 쿠션을 바르고 있어도 피부가 편안하다.

뿐만 아니라 어비어스 일루미네이팅 마블 쿠션은 가볍게 발리면서도 촘촘하고 미세한 커버력을 선사해 마치 본연의 내 피부가 좋아 보이는 듯 기품이 흘러넘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덧발라도 뭉침 없는 뛰어난 밀착력과 하루 종일 윤광이 살아나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내장된 퍼프는 스폰지층보다 우레탄층을 두껍게 설계하여 쫀쫀함이 살아있고 각을 살린 디자인으로 빈틈없이 얇고 균일한 커버를 실현해준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