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놓치면 후회할 현장 관람 선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영화 신비아파트 극장판 스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신비아파트 극장판'의 '잇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12월 19일 개봉될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감독 변영규·제작 CJ ENM)가 놓치면 후회할 현장 관람 선물을 준비했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는 도깨비 신비와 함께 하리, 두리 남매가 하늘도깨비 주비와 하늘마루 성을 지키기 위해, 부활한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에 맞서는 오싹한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스페셜 현장 관람 선물은 창공의 퇴마사로 거듭난 퇴마 소년 강림과 깊은 바닷속 관에서 깨어난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가 담긴 AR(증강현실)카드로, 오직 이번 극장판 관람객들을 위해 제작된 새로운 카드라 소장 욕구를 한껏 불러일으킨다.

아직까지는 시중에서 만나볼 수 없는 이번 AR카드는 개봉일인 12월 19일부터 선착순으로 20만 장이 지급되는데, 일반 카드와는 달리 카드 속에서 3D 캐릭터가 튀어나오는 현실감 넘치는 AR 체험을 할 수 있고 동영상도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카드게임에 증강현실 기술을 접목시킨 것으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xAR'을 다운받은 후 실행시켜 카드를 찍으면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다. 이번 극장판 개봉을 맞아 한정으로 제작된 만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영화를 관람한 후 극장을 나서는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러한 현장 관람 선물은 전국 극장에서 티켓 제시 시 랜덤으로 1종이 증정되며, 자세한 내용은 투니무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