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기아차, K시리즈 10주년 기념 `사진 공모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케이(K)랑 나는 10년지기아(KIA)'는 기아차 대표 세단인 K시리즈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다 [사진제공=기아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가 K시리즈와 추억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케이(K)랑 나는 10년지기아(KIA)’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케이(K)랑 나는 10년지기아(KIA)는 기아차 대표 세단인 K시리즈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다. K시리즈 첫 라인업인 K7은 2009년 11월 출시됐다. 기아차는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고객들과 특별한 추억을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K시리즈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한 뒤, 축하 스티커와 메시지를 붙여 정해진 해시태그(#K랑나는10년지KIA, #K시리즈10주년)를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기아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사진을 수집해 오는 12일부터 3월 12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내에 온라인 갤러리를 운영할 예정이며 우수 작품을 추첨해 기아차 복합문화공간인 비트360에 전시하는 것은 물론 ▲아이패드(1명) ▲에어팟(2명) ▲illy 커피머신(5명) ▲10주년 초콜릿(357명)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가 직접 그려준 추억 사진(1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우수 작품 선정은 내년 1월 17일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나 기아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K시리즈가 어느덧 출시 10주년을 맞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