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폭스바겐코리아, 무상점검·부품할인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내년 1월 23일까지 전국 38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폭스바겐 고객 및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는 무상점검 서비스, 소모성 부품 및 차량용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캠페인 기간 내 차량을 입고한 모든 폭스바겐 고객들은 엔진룸, 브레이크 계열, 배터리, 등화장치, 타이어 포함 하부 누유 및 서스펜션 등 겨울철 대비 하체 안심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및 차량 등록고객을 대상으로 소모성 부품을 25%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배터리, 브레이크오일·패드·디스크,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필터 등이 이번 할인 항목에 해당된다.

모든 고객 대상으로 타이어 3+1 프로모션, 폭스바겐 차량용 액세서리를 최대 4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루프박스는 40% 할인하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루프바와 고무매트는 일부 차종에 한해 30% 할인한다. 트롤리백, 워시백, 백팩, 스포츠백, GTI 폴딩박스, 여행용 수트백 등 폭스바겐 순정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겨울철 특별 무상점검 및 프로모션은 캠페인 기간 내 입고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며, 정비 공임 및 액세서리 장착 공임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