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게임빌 ‘탈리온’, 레이드 ‘대관문 시즌2’ 돌입…신화 플러스 장비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모바일 MMORPG ‘탈리온’에 레이드 콘텐츠 ‘대관문’ 시즌2를 실시하고 신화 플러스 등급 방어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드 콘텐츠인 ‘대관문’이 시즌2로 개편된다. 주요 보스인 ‘프라네린’이 체력에 따라 사용하는 공격 패턴이 달라지도록 조정되며 참여 보상도 상향된다. 필드 보스인 ‘거대 트롤’과 레이드 보스 ‘마르코’도 새롭게 등장한다.

기존 신화 등급 장비의 상위 버전인 신화 플러스 등급의 방어구 장비도 추가된다. 신화 플러스 등급 방어구는 기본 능력치 및 보조 옵션, 랜덤 옵션이 기존 신화 등급의 방어구를 능가하고 세트로 착용하면 장비 특유의 패시브 스킬이 활성화된다. 11회 최고급 장비 상자와 1회 최고급 장비 상자를 통해 획득하거나 새롭게 개설된 교환소에서 일반 신화 등급 방어구와 신규 아이템 ‘고대 용비늘’, 수수료를 사용해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신화 플러스 장비 강화를 위한 초월 강화도 추가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전장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미고 관련 코스튬과 탈것도 추가한다. 또 진영전투 매칭 시스템을 개선해 최근 5회의 진영전 승패에 따라 매칭이 보정되는 기능이 탑재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