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불붙는 OTT 시장

딜라이브 OTT박스 글로벌 키즈 콘텐츠 대폭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딜라이브 OTT박스 12월 콘텐츠 업데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크리스마스,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의 키즈 관련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딜라이브는 키즈 크리에이터 토이채널 '토이푸딩' 콘텐츠를 지난 12일 론칭했다. 토이푸딩은 로보카 폴리, 타요, 또봇, 미니특공대, 콩순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장난감 캐릭터들을 이용해 비언어 상황극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까지 2500만명의 유투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딜라이브는 약 200여편의 토이푸딩 콘텐츠를 업로드했으며, 딜라이브플러스를 통해 아이들이 거실TV로 다채로운 오락, 교육 영상을 접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딜라이브는 2019년 지상파에서 방송된 애니멀 키즈 애니메이션 '출동! 애니멀 레스큐'도 오는 19일 론칭한다. 만 4~6세 유아 및 키즈를 대상하는 하는 '출동! 애니멀 레스큐'는 파괴된 초록의 숲에서 펼쳐지는 멋진 꼬마 영울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딜라이브는 시즌1과 시즌2(내년 초 오픈예정) 총 52편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밖에도 2016년 중국 서안 베스트 애니메이션 본상을 수상한 '매직 어드벤쳐' 52개의 에피소드도 만나 볼 수 있다. '매직 어드벤쳐'는 매직랜드의 공주 올리비아가 친구들을 만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며 성장해나가는 마법의 모험이야기로 오즈의 마법사와 해리포터를 합쳐놓은 정통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딜라이브는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을 맞이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무료로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부모님들 입장에서도 글로벌 인기 키즈 콘텐츠를 거실 TV로 편하게 보여줄 수 있게 돼 매우 만족스러워 할 것"이라고 말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