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페네그린, 전속모델 배우 이준기와 함께한 광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페네그린(PENEGREEN)이 전속모델인 배우 이준기와 함께 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수분의 상식’을 주제로 한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일명 ‘부활초앰플’, ‘초수분앰플’로 불리는 ‘프라임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 제품을 메인으로 부활초의 강인한 생명력을 영상으로 담았다.


이번 영상에서 배우 이준기는 화이트 셔츠의 스타일링으로 페네그린의 깔끔하고 내추럴한 브랜드 컨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영상 속에서 이준기의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보여주는 클로즈업 컷을 통해 데뷔 초부터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페네그린은 저자극 고기능성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전 제품 EWG 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자연을 꿰뚫는 깊은 통찰력으로 찾아낸 순한 성분들로 구성,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을 출시해 모든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페네그린 관계자는 “일명 ‘부활초앰플’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라임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이하 ‘부활초앰플’)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이준기와 뷰티 유튜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사막에서 건초의 형태로 있다가 주변의 수분을 끌어 모으고 유지해 일생을 살아가는 신비한 식물 ‘부활초(트루로즈오브예리코)’의 추출물이 50% 들어있어 끈적임 없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이번 페네그린 광고 영상은 페네그린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비롯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